얼마전 카드 요금 메일이 왔길래 열어서 확인을 하는데 이벤트 팝업이 뜨는 것이었다. 이름하여 삼성카드 포인트몰 100%테디 베어 이벤트. 개인적으로 인형을 좋아하는지라 속는 샘치고 들어갔는데 뭐든지 포인트몰에서 사면 랜더한 사이즈의 인형을 준다는 것이다.

이게 왠 횡재냐 싶어서 포인트 조회를 하는데 꼴랑 3만점... 이런... 삼성카드를 2년째 주거래로 쓰는데 이것 밖에 안 쌓였다는게 충격이었다. 내가 카드를 바꾸든지해야쥐 ㅡㅡ;

암튼 구입만 하면 된다고 해서 일단 물품 검색으로 찾아보는데 그 포인트로 살수 있는게 거의 없는건 당연한것 췟!
그래도 눈에 띄는게 하나 있는게 아이폰도 구매 했고 차로 이동할때 충전할 USB 시가짹 하나 살까했는데 때마침 그놈이 적정 가격선에 있는 것이었다. 앗싸하고 구매하고 기다리기를 1주일.. (포인트 몰이라고 배송 엄청 느려 췟)

드디어 도착한 물품들 ㅋ



뭐 구입한 제품은 별로 감흥없고 인형만 바라보고있었는데 의외로 괜찮은 것이 왔다


27,000짜리샀는데 15,000짜리(인터넷 최저가)인형이 왔으니 성공 한거라생각된다.
공짜로 얻은 거라 누구 주긴 그렇고 내 책상을 장식시켜줘야쥐 ㅋㅋ

참고로 해당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만 진행됩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Posted by iGr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