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킨텍스에서 열린 서울 모터쇼 2007에 다녀왔다.

흔히들 남자라면 빠져들어서는 안될 3가지로 자동차, 오디오, 카메라라고 이야기하는데...

음... 나는 셋다 위험하다. 아직 재정적인 여유가 없어서 얌전히 있는거지... 돈벌기 시작하면

대책없이 질러댈 나의 모습이 눈에 선하다.. 암튼 혜교누님과 그 아들 지용, 송광형님, 마이 시스터와 함께

킨텍스로 고고싱~~ 혜교누님의 남편이신 엄대장님을 만나서 일인당 이만원 짜리 맛있는 점심을 얻어먹구

본격적으로 관람을 시작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 설치된 것인데... 이곳에 오는 사람들의 모습과는 너무 다른 귀여운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어서 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위를 둘러보면 다 시꺼먼 카메라를 둘러맨 아저씨들 뿐인데... ㅋㅋ

뭐 나의 모습도 그들과 별반 다르지 않은것 같다 ㅋㅋ

같이간 형님과 동생이.. 완전 딱이라구!!

오타쿠 오타쿠 하면서 놀려대기 시작했다... 이런..

난 이게 평소복장인데 장소가 장소인지라 그런 오해를  쩝..

암튼.. 난 평범하다 지극히 ...





정말 주위를 둘러보면 눈이 뒤집어 질 정도로 멋진 차(?)들이 즐비하게 서 있었다.

형님의 말로는 규모가 무척이나 작다구 하는데(일본에 있는 도요타 상설 전시관보다 작다니.. 좀 작긴하다)

그래도 나에겐 이정도면 충분하게 넓다...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는 다 왔으니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혼다 전시관에 갔는데 F1차량 전시를 해두었다

우와~~~ 실물을 보는 것은 처음이라서.. 멋지다..

난 F1카가 이렇게 큰줄을 몰랐다.

정말 타보고 싶은 마음이 하늘 같이 치솟았지만

만지지도 못하게 주위를 꽁꽁 감쏴 놔서

그냥 눈으로 바라보는 것으로 만족할 수 밖에 없었다

저런건 평생 가도 못타보겠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는

바로 Audi.. 물론 완전 비싸다는 것..

그래서 언제 타게 될지는 모르지만 꼭 아우디를 

내 수중에 넣고 말것이다 ㅋㅋ

뭐 내가 사게 되면 A6쯤의 것으로 사겠지만...

그래도 예쁜건 R8이 좀더 예쁘지 않은가 ㅋㅋ

거기다가 다른 부스와는 차별적으로

남자와 여자가 같이 모델로 서있었다.

자동차 모델로 남자라니.. 완전 쇼크닷

저리가 저리가 워 워 ~~





레이싱걸 이야기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 이번 우리 누님들... 사진 찍느라 정신 없는 한사람이 떠오른다..

같이간 형님이 카메라 들고 레이싱걸 앞에서 누웠다가 앉았다가.. 나중엔 나에게 카메라를 맡기고

레이싱걸들과 함께 사진 찍느라 정신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난 수십개의 카메라 플레쉬가 터지는 상황에서 그렇게 못 달려들겠던데... ㅋㅋ 대단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정신없이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새 집에 가야할 시간... 우린 초대권으로 왔기 때문에 경품응모도 못하고

아쉬운 마음으로 전시장을 나와야만 했다. 기념품으로 호루라기 핸드폰 줄과 명함지갑을 챙겨서 경품을 향한

아쉬움을 달래주기로 했다.

마지막으로 우리 누님들의 사진 퍼레이드로 글을 마쳐볼까한다. ㅋㅋ

너무 인물 위주로 찍었다는 악플(?)은 사절합니다. 차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ㅋㅋ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
Posted by iGr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