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일정이 9일로 변경이 된 관계로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갑자기 여유가 생기게 되었다.

덕분에 인철이는 연수를 들어가서 못 놀았지만 나는 오늘도 사람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ㅋㅋ

오늘의 만남의 목적은 박기모 간사님배 스타 대회 *^^*

기모 간사님이 결혼을 하신 이후로 마음껏 놀아본적이 없다는 이유로

일찌감치 점심때부터 모여서 밥을 먹고 놀기로 했다

맴버로는 기모간사님, 서경훈 전도사님, 호영형님, 휴가나온 승학 군, 성민 군, 세환 군

석환 군, 수경 양, 민정 누님 이렇게 모이게 되었다.

아쉽게도 수경양과 민정누님, 석환군은 식사 이후에 나뚜루 아이스크림 이후로 해산 했다.

맴버를 결성 후 게임방에 입성;;

4:4의 격전을 벌이고 또 2:2 리그전도 벌이고 그렇게 3시간이 넘게 스타를 ㅋㅋ

난 거의 대부분 경기에서 초반에 당하는 수모를 겪었다.

그렇게 5시가 되어서 학교 벤치에 가 커피 한잔과 함께 군대 이야기로 썰을 풀어버리는

남정네 5명 ㅋㅋ 남자 3명만 모여도 군대이야기로 썰을 풀수 있는데

현직 군인까지 껴 있는 5명이 모였으니 완전 재미난 이야기들로 풍성하게 떠들었다. ㅋㅋ

떠들다보니 또 배가 고파져서 삼겹살 집으로 고고싱 ~~

푸짐하게 삼겹살 8인분을 해치우고 ;; 또 향한 곳은 게임방 ㅋㅋ

결국 10시까지 또 달리고 나서야 집에 갈 차편을 걱정하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오늘 오랜만에 농구도 할 수 있을 거라는 은근한 기대감도 있었지만

그건 다음 기회로 미루기로 하고 그렇게 헤어졌다.

이제 호영 형님두 9일부터 출근이구;; 나도 그렇고;;

이렇게 놀 수 있는 날이 얼마 안남았다고 생각하니 어찌나 아쉬운지 ..

이제 6일 남았구나 .. 아~~

Posted by iGr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