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1월 4일 10시... 네이버 블로그 시즌 2가 시작 되었네요.

궁금한 마음에 들어가서 보는데....

눈을 사로 잡는 것은 서비스가 아니라 홍보 동영상!!

개인적으로 동영상 편집에도 관심이 조금 있어서 프리미어랑 파이널컷, 아이무비 같은 것들을

가지고 노는데...

플래쉬로 만들어 놓은 동영상을 보면서 ... 이번 기회에 플래쉬를 좀 배워봐 하는 마음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씨를 쓰면서 등장하는 오프닝화면... 이때부터 심상치 않은 느낌을 받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후에 본 화면이 나오면서

본격적인 서비스 소개를 시작했다

사진이 날아 다니면서 등장하는

본격적인 서비스 소개 화면!!

오~~~

일단 비트 있는 음악도 괜찮고

(무슨 음악인지는
   음악에 문외한인지라 모르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버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독립형 블로그를 지향한다는

자유로운 오브젝트 정렬!!

손가락으로 여기 저기 띄어붙이고

지우고 옮기고 하는 모습을 보면

오~~ 정말 괜찮다!!라는 느낌이..










그래서 실제로 한번 만들어 보기 위해 들어갔다.

그런데 관리 화면에서 만난 블로그는 음... 뭐랄까... 다양한 스킨을 제공해 준다는 듯한 느낌?

뭐 아짜피 블로그야 개인의 이야기를 담는 거지만... 너무 기대를 많이 하고 만나서인지

약간의 실망감을 가지고 이곳저곳 돌아다니게 되었다.

그래도...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 시즌 2!!

새롭게 도약하길 기대해본다.
Posted by iGrin™
,